공유하기

제3회 무인유통산업전, 올해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개최

3회 무인유통산업전, 올해 623일부터 25일까지 개최

 

지난해 코로나19의 심화로 개최 무산이 되었던 제3회 무인유통·산업전(Retail Tech Show)이 올해 623()부터 25()까지 COEX에서 개최 됩니다.

 

 

 

 

 

이번 전시회는 산업통상자원부와 매일경제신문사, MBN이 주최하고 ()한국자동판매기공업협회(회장:고정원)()엑스포럼(대표:신현대)이 주관합니다.

올해 전시회에는 산업통상부가 주최자로 들어와 더 큰 행사 개최 효과가 예상이 됩니다. 이번 행사는 각종 자동판매기, 스마트밴딩머신 각종 무인점포 및 시스템 무인서비스기무인배송 키오스크 AI(인공지능) 로봇 IoT 드론 디지털사이니지 등 무인 산업의 주요 키워드를 중심으로 관련 산업 간의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비즈니스의 장을 마련합니다. 자동판매기, 자동서비스기가 주요 핵심 전시품목이기는 하지만 보다 다채로운 무인유통 산업이 어우러질 수 있게 했습니다.

자동판매기 분야로는 다양한 최신기술을 접목한 스마트벤딩머신, 무인카페시스템, 각종 무인점포 사업아이템들이 관심을 높일 전망입니다.

 

참가기업들에게 무인유통 산업의 새로운 비즈니스의 기회를 제공할 제3회 무인유통·산업전은 현재 참가기업을 적극 모집 중입니다.

이번 전시회는 개최 효과가 가장 큰 COEX에서 개최가 됩니다. COEX는 교통편이 좋은 강남 중심에 있어 접근성이 좋아 가장 많은 참관객이 몰리는 한 전시장입니다.

아울러 이번 전시회는 최신 IOT 4차 산업 기술이 총망라하는 제10회 스마트테크 코리아와 동반 개최가 됩니다. 스마트테크 코리아 내는 SMART TECH SHOW, AI&BIG DATA SHOW, VISUAL TECH SHOW 등이 어우러져 개최가 되니 전시회 규모도 크고, 각 전시회가 서로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됩니다.

 

한편 코로나19 시대에 전시회는 철저한 방역지침을 지켜 개최가 이루어집니다. 전시장 내는 철저한 방역체계를 구축하고, 안전한 워킹스루 입장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전시장 내는 세이프티 라인을 설치해 간격유지를 통해 밀집을 제한합니다.

관련업체들이 뜨거운 참가 관심으로 최고의 무인유통산업전이 개최될 수 있기를 기대 합니다. 참가에 관심이 있는 업체는 본 협회로 문의해 주시면 상세 상담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행사개요

무인유통·산업전

RETAIL TECH SHOW 2021

기간: 2021623()25(), 3일간

준비: 621()-22(), 2일간 / 철거 : 6.25(), 당일철거

장소: 코엑스

주최: 산업통상자원부, 매일경제신문사, MBN

주관: ()한국자동판매기공업협회, 엑스포럼

후원: (예정)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중소벤처기업부, KOTRA

 

동시행사

SMART TECH SHOW

AI&BIGDATA SHOW

VISUAL TECH SHOW

 

전시품목

유통기술 & 무인서비스기

· 스마트 밴딩머신

· 식음료 자판기, 멀티자판기

· AI, 빅데이터, VR/AR/MR, 로봇

공유하기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21-03-16 16:41
조회
197